창립22주년 창립기념사
등록인 : 삼주외식산업(samju@samjufs.com) |

안녕하세요!
좋은 한 주의 시작입니다.
또한 새로운 5월을 시작하는 더욱 더 의미있는 한 주입니다.

5월은 가정의 달로 그 어느때보다 의미있고 우리에게 바쁜 달이기도 합니다.
또 5월1일은 당사 창립 22주년 기념일입니다.
이 주의 인사글은 창립 22주년을 자축드리며 창립 기념사를 보내 드리도록 하겠읍니다.
좋은 한 주되시고 좋은 5월 되시기 기원드립니다.

사랑하는 삼주외식산업주식회사 전 사원 가족여러분!

삼주외식산업주식회사가 창립 22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그 동안 회사의 성장과 발전을 위하여 각자의 자리에서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여주신 전사원 가족여러분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진 정어린 서비스.
맛있고 깨끗이 정성 어린 맛.
밝고 화목한 분위기.
라는 사훈을 달고 단체 복리의 가장 기본인 급식 사업을 시작 한지가 22년이 되었습니다.

22년이란 세월속에는 많은 발전과 이에 따른 많은 부침이 있었습니다.
또한 그과정속에는 많은 사원 가족 여러분이 들어오고 나가는 숱한 과정속에 현재의 삼주가 만들어 지고 세워졌습니다.
지금은 비록 같이 하지를 못하고 있지만 함께 하였던 사원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수많은 변화와 어려움 속에서도 발전하여 왔고
또 도전속에서 좌절과 실패를 겪으면서도 우리는 굳건히 자리를 잡아 나가고 있습니다.

아무 것도 없는 이 영역에 세워졌던 삼주는
이제 이 영역에서 자리를 확보하여 나름대로 우리의 자긍심을 심어 나가고 있습니다.
맨 땅위에서 세워 졌던 우리 삼주는 이제 하고자 하는,
만들고자 하는 것을 할 수 있는 자신과 역량이 잔뜩 내제 되여 있읍니다.
수많은 과정속에 쌓여진 우리의 역량에 정성을 다하여 쏟아 붓는 다면 하고자 하는 모든 것을 만들고 이루어 나갈 수 있습니다.

사훈의 근본 정신은 정성이라고 하였습니다.
모든 일에 정성을 쏟아 부으면 안 이루어 지는 일이 없다는 것은 원칙이며 진리입니다.
이미 우리는 이 진리에 따라 정성을 다해 나아 가고 있습니다.

“현장에 답이 있다!” 라는 슬로건 하에서
우리가 추구하는 것을 이루기 위하여 더욱 더 정성을 다하여 현장 최우선 경영을 힘을 다 할 것입니다.
창립 22년이란 수의 의미와 같이
둘이 둘이 모두 함께 정성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리며
하나가 아닌 둘이 둘이 모두 함께 원하는 것을 만들어 나아 갑시다.

우리 분야의 기본 바탕은 복리 후생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원가 구조상에 타분야보다도 아주 어려운 여건 속에 고군 분투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포기 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의 정성을 다해 우리의 고객을 이해시키고 만족을 드리므로 우리의 구조상의 어려움도 해결 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더 정성을 다하여 나아 갑시다.

신년사에서 이미 우리는 초심으로 돌아가 제 2의 창업 정신으로 다시 뛸 것을 천명하였습니다.
치열한 경쟁과 어려움 속에서도 “현장에 답이 있다”라는 현장 최우선 경영을 바탕으로 극복하여 만들어 나아 갑시다.



삼주 가족 여러분!
위에 말씀드린 모든 것은 여러분이 근간이 되고 바탕이 되어 만들어 나가는 것입니다.
또 한 만들고자 하는 것의 목적과 이유는 우리 모두을 위한 것입니다.
한번 만들어 나아 갑시다!
우리 모두 함께, 우리 모두를 위하여!

창립 22주년을 맞이하여 다시 한번 모든 분들게 감사드립니다! 행복 하세요!

2016. 5. 1 창립 기념일에.

삼 주 외 식 산 업 (주)                                               로 하 스 푸 드 (주)
대표이사 정 상 희배상                                               대표이사 김 영 란배상.


대전 사무실 화단의 봄꽃입니다.


덧글 0 | 엮인글 0
 





%3Cul+class%3D%22Klocation%22%3E%3Cli+class%3D%22first%22%3E%3Ca+href%3D%22..%2Fhome%2F%22%3EHOME%3C%2Fa%3E%3C%2Fli%3E%3Cli%3E%3Ca+href%3D%22..%2Fhome%2Fsub04.php%22%3E%EA%B2%8C%EC%8B%9C%ED%8C%90%3C%2Fa%3E%3C%2Fli%3E%3Cli%3E%3Ca+href%3D%22..%2Fhome%2Fsub04.php%3Fmid%3D16%22%3Esanju+News%3C%2Fa%3E%3C%2Fli%3E%3C%2Ful%3E